본문 바로가기

자주 묻는 질문

사용 가이드

Welcome 설문조사를 완료해 주셔야 쿠폰이 발급됩니다. 아래 경로로 설문조사를 완료해 주세요.
[앱 재접속 > 설문조사 팝업 확인 > 설문조사 완료]
만약 빠짐없이 답변 완료하신 후에도 Welcome coupon을 받지 못하셨다면 저희 소비자 상담실 080-023-020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아래 방법으로 마이 안경원을 지정해보세요.
[ 좌측 상단 '메뉴 버튼' 선택 > '마이 안경원' 선택 > '마이 안경원 지정하기' 선택 > 마이 안경원 지정 완료 ]
마이 안경원을 지정한 후 제품을 구매하시면 쿠폰 사용, 포인트 적립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드립니다.
마이아큐브® 멤버십 서비스는 일부 안경원에 한하여 제공되므로 모든 안경원이 검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만약 방문하시려는 안경원이 마이아큐브® 앱에서 조회되지 않는다면 소비자 상담실 080-023-0202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아래 방법으로 마이 안경원을 변경해보세요.
[ 좌측 상단 '메뉴 버튼' 선택 > '마이 안경원 변경하기' 선택 ]
회원님의 소중한 자산인 쿠폰과 포인트의 도용을 막고자, 바코드 탭이 열린 후 3분이 초과하면 유효하지 않은 바코드로 전환됩니다.
다시 사용하시려면 3분 제한시간에 대한 타이머 (3:00) 옆 새로고침 아이콘을 터치하거나, 바코드 탭을 종료 후 다시 열어주세요.
마이아큐브®는 탈퇴 후 1년 이내에는 동일한 계정으로 재가입을 하실 수 없으며 탈퇴 시 보유 쿠폰, 포인트 등의 혜택이 자동 소멸됩니다.
마이아큐브® 서비스의 부정 사용을 방지 목적으로 탈퇴일로부터 1년이 경과한 뒤 다시 가입하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멤버십 혜택

마이아큐브® 앱 메인에서 스마트오더 버튼 클릭하여 희망하는 제품을 선택, 방문 예정일 지정 후 ‘예약하기’ 버튼을 눌러주세요.
‘마이안경원’에 제품이 준비되면 알람을 보내드립니다. 알림톡 수신 후 마이안경원에 방문하여 제품을 수령해주세요.
보다 자세한 내용은 앱 내 ‘스마트오더 튜토리얼’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스마트오더로 예약 후 ‘예약 현황‘ 메뉴에서 예약한 제품을 변경 및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
마이아큐브® 스마트오더 내 ‘예약 현황’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노쇼(No show) 가 지속되면 추후 이벤트 참여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.
안경사 선생님과의 소중한 약속을 위해 예약 일자에 방문이 어려울 경우 미리 방문 일자를 변경해 주세요.
구매 포인트는 마이아큐브® 안경원에서 제품을 구입한 시점에 회원 본인의 최종 주문 금액 (구매 시, 제품 소비자가의 총합계 - 마이아큐브® 할인 등 혜택 금액)에 대한 바코드 인식이 포함된 구매 완료 건에 한하여 인정됩니다. 구매 포인트 외에도 첫 구매 완료 시, 이벤트 참여 시 추가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멤버십 등급은 직전 12개월간의 총구매 금액 기준으로 산정되어 매월 1일에 업데이트됩니다. 누적 12개월 총 누적 구매 금액 20만원 미만일 시, '웰컴' 등급으로 구매 적립률 1% 누적 12개월 총 누적 구매 금액 2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일 시, '패밀리' 등급으로 구매 적립률 2% 누적 12개월 총 누적 구매 금액 5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일 시, 'VIP' 등급으로 구매 적립률 4% 누적 12개월 총 누적 구매 금액 70만원 이상일 시, 'VVIP' 등급으로 구매 적립률 5%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* 등급 산정기준인 누적 구매 금액은 2023년 4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.
구매 완료된 건의 구매 이후 멤버십 포인트 적립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신규 회원이라면 최대 1.6만원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1) 가입 후 웰컴 서베이 완료 시, 전 제품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.2만원 쿠폰 2) 계정 당 최초 마케팅 수신 동의 시, 1천 포인트 지급 3) 첫 구매 즉시, 추가 3천 포인트 지급

쿠폰 이벤트

한 결제 건 당 하나의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, 두 개 이상의 쿠폰을 동시에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.
단,‘마이아큐브 스마트 쿠폰 정기구독권’의 경우 타 할인 쿠폰과 동시에 사용 가능합니다.
쿠폰을 사용하여 제품 구매 시 포인트 적립은 불가하며, 쿠폰은 타인에게 양도하실 수 없으니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또한, 사용 완료 또는 유효기간이 만료된 쿠폰을 재사용 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.
메뉴 상단의 아큐브® 체험하기 > 이벤트 메뉴를 통해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를 확인해보세요. 다양한 혜택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이벤트 당첨 경품을 아직 수령하지 못하셨나요?
소비자 상담실 080-023-0202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제품 문의

콘택트렌즈를 처음 사용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콘택트렌즈 사용방법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 메뉴 상단의 '아큐브® 사용 가이드'에서 콘택트렌즈의 올바른 착용법과 제거법, 정기렌즈 관리법을 확인해보세요!
아큐브® 콘택트렌즈는 근시/원시용, 컬러렌즈, 난시용, 다초점 렌즈 등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. 제품별 상세 정보는 메뉴 상단의 '아큐브® 제품'에서 확인해보세요.
아큐브® 콘택트렌즈는 '123' 표시로 안팎을 구분할 수 있습니다.
손가락에 렌즈를 올렸을 때, '123' 숫자가 똑바로 보이면 앞면입니다.
아큐브 디파인®은 렌즈 끝이 동그랗게 올라가면 앞면입니다.
더욱 상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마이아큐브® 앱 내 좌측 상단 메뉴의 '렌즈 사용 가이드'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네, 아큐브®의 모든 제품은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해 줄 수 있는 자외선 차단 기능이 추가되어 있습니다.
아큐브® 콘택트렌즈의 유효기간은 제품 포장박스와 콘택트렌즈의 개별 포장(블리스터) 표면에 표기되어 있습니다.
유효기간은 제품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.
원데이 아큐브 디파인®은 시력 교정이 필요하지 않은 분들도 착용할 수 있는 무도수 제품도 구비하고 있습니다.
GNB 메뉴의 아큐브® 체험하기 > 안경원 찾기 메뉴에서 전제품의 판매처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.
의료기사법에 의하여, 콘택트렌즈의 인터넷 판매는 불법입니다. 가까운 아큐브® 판매처(안경원, 안과)에서 구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좌측 상단 메뉴의 '마이 안경원'에서 아큐브®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안경원을 검색해보세요.
간단한 문답을 통해 불편 접수 및 제품 교환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블루리본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!
[ FAQ 하단 > 소비자 상담실로 전화연결 > 2번(제품 품질 관련 교환 문의) > 1번(소비자) > 1번(빠른 상담원 연결) ]
부득이한 환불의 경우에는 구입하신 안경원에 직접 문의하셔야 합니다.
의료기기법에 따라, 제품 구입처를 통하여 교환과 환불이 가능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단, 아래의 경우에는 환불 또는 반품이 불가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▪ 개봉한 제품의 환불 불가
▪ 구매한 안경원이 아닌 곳에서 반품 불가
▪ 국외 구매 아큐브® 제품 환불 불가

아큐브® 소비자상담실

080-023-0202 / RA-JNJKRYS-ACUVUE_CS@its.jnj.com

상담 가능 시간 오전 9시 ~ 오후 5시 (토/일/공휴일 휴무)

제품정보 및 교환 문의

supportKR@its.jnj.com

아큐브®로 시작해 보세요

멀티포컬 체험하기

멀티포컬 체험 서비스는 멀티포컬 전문 상담을 위한 서비스입니다. 원하시는 날짜와 장소를 선택하고 전문 상담을 통해 노안 걱정을 해결해보세요!

마이아큐브® 멤버십 혜택

아큐브® 회원이라면 누구나! 1년 내내 누릴 수 있는 할인 쿠폰 혜택과 최대 5%까지 적립되는 멤버십 포인트까지! 멤버십 혜택을 경험해보세요!

KR_2024_339